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원피스, 귀걸이, 목걸이(오예지 패션) @ 라인스튜디오원(LINE STUDIO ONE), 다이아미

by Irene___ 2020. 9. 30.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원피스, 귀걸이, 목걸이(오예지 패션) @ 라인스튜디오원(LINE STUDIO ONE), 다이아미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1화 오예지 패션입니다.

 

이번에는 임수향이 입었던 원피스, 귀걸이, 목걸이 패션 다 알려드릴게요.

 

오늘 12회 임수향 패션도 기대되네요.

 

임수향은 내가예 11회에서 퍼프 소매의 베이지 컬러 원피스에,

 

블랙 가방, 그리고 힐을 매치해주었는데요.

 

진짜 넘 예쁜 룩이랍니다.

 

임수향 원피스는 라인스튜디오원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패션)

라인스튜디오원(LINE STUDIO ONE) - belted mini bag dress JWOPKC0100

 

가격은 16만원대입니다.

그리고 임수향 목걸이랑 귀걸이는 링 느낌으로 세트인 것 같죠?

 

찾아보니 세트가 맞았답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목걸이(오예지 목걸이)

다이아미 - 끌레비비 실버목걸이 VSN7031P1

 

가격은 6만원대입니다.

임수향 구두도 너무 궁금한데,

 

구두랑 가방은 아직 못찾았답니다.

그리고 임수향 링귀걸이도 넘 잘 어울렸는데요.

 

데일리 귀걸이로 착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임수향 귀걸이는 다이아미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귀걸이(오예지 귀걸이)

다이아미 - 끌레비비 실버귀걸이 VSE7031P1

 

가격은 4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