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1화 임수향 가디건, 스커트(오예지 패션) @ 유라고(URAGO)

by Irene___ 2020. 9. 30.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1화 임수향 가디건, 스커트(오예지 패션) @ 유라고(URAGO)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도 내가예 11회 임수향 패션입니다.

 

이번 12회 임수향 패션도 기대되는데요,

 

먼저 11회 패션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내가예 11화에서 임수향은 카키색 라운드넥 가디건에,

 

크림 컬러 롱 스커트를 매치했더라구요.

참고로 11회 임수향 패션 중,

 

원피스 패션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원피스, 귀걸이, 목걸이(오예지 패션) @ 라인스튜디오원(LINE STUDIO O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임수향 원피스, 귀걸이, 목걸이(오예지 패션) @ 라인스튜디오원(LINE STUDIO ONE), 다이아미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1화 오예지 패션입니다. 이번에는

fashion-info-here.tistory.com

임수향 카키색 가디건은 유라고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화 임수향 가디건, 스커트(오예지 패션)

유라고(URAGO) - 스퀘어 골지 가디건

 

가격은 5만원대입니다.

 

그리고 오예지 스커트는 롱기장인데,

 

플레어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랍니다.

임수향 스커트도 유라고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화 임수향 가디건, 스커트(오예지 패션)

유라고(URAGO) - 헤이 플레어 스커트

 

가격은 5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