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0회 스테파니 리 원피스, 가방(엠버 패션) @ 모조에스핀, 조이그라이슨

by Irene___ 2020. 9. 30.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0회 스테파니 리 원피스, 가방(엠버 패션) @ 모조에스핀, 조이그라이슨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0화 스테파니리 패션입니다.

 

엠버 등장 장면에서 핑크색 트위드 패션이 엄청 눈에 들어왔는데요.

 

엠버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엠버는 핑크색 트위드 원피스에 숄더백을 매치했는데,

 

하객룩으로도 너무 예쁘고, 중요한날 입을 원피스로도 예쁜 룩이었어요.

핑크 중에서도 쨍한 핫핑크에 가까운 원피스라,

 

한번에 주목받을 수 있는 원피스인 것 같습니다!

엠버 원피스 벨트를 보니 바로 어느 브랜드인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페미닌한 디자인의 정장으로 유명한 브랜드니만큼 원피스도 예쁘게 잘 뽑았네요.

그리고 엠버 가방은 정확히 찾아오진 않았는데,

 

요 디자인의 가방은 조이그라이슨 가방이에요!

 

워낙 핫템이라 바로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

엠버 귀걸이도 궁금한데,

 

아쉽게도 아직 못찾았어요.

엠버 원피스는 모조에스핀 제품인데, 길이는 수선해서 미니 원피스로 입었답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0회 스테파니 리 원피스(엠버 패션)

모조에스핀 J202MSE026 핑크

 

가격은 80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