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패션) @ 에스블랑(S BLANC)

by Irene___ 2020. 9. 30.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패션) @ 에스블랑(S BLANC)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1화 캐리정 패션입니다.

 

캐리정 패션은 따로 포스팅 안했었는데,

 

지난 11회 원피스가 예뻐서 찾아왔어요.

오늘 12회 캐리정 패션도 빠르게 찾아올게요!

 

11회 캐리정 패션 중에서는 하늘색 원피스가 눈에 띄었는데요.

캐리정 가방도 되게 독특한 가방이라 궁금했는데,

 

아직 가방은 못찾았답니다.

캐리정 원피스는 정장 원피스로 입기 좋고,

 

하객원피스나 중요한날 입을 원피스로 좋을 것 같아요.

캐리정 웨이브헤어랑 정장 패션도 잘 어울리네요.

 

캐리정 원피스는 라운드 넥의 미디원피스구요.

벨트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라,

 

미디 기장이지만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원피스 앞의 콩단추도 예쁘구요.

 

컬러감도 화사해서 마음에 드네요.

캐리정 원피스는 에스블랑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1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패션)

에스블랑(S BLANC) JADE / PEPLUM BELT POINT 2 IN 1 STYLE DRESS(mint)

 

민트컬러였네요.

 

가격은 37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