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사랑의 불시착 15회 손예진 윤세리 패션 - 자켓/스커트/니트/가방 - 막스마라 & 미우미우

by Irene___ 2020. 2. 16.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 15회 손예진 윤세리 패션 - 자켓/스커트/니트/가방 - 막스마라 & 미우미우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 패션 포스팅도 사랑의 불시착 15회 손예진 (윤세리) 패션입니다.

15회 에필로그에서 윤세리는 옐로우로 깔맞춤한 코디를 해주었는데요, 힐까지 옐로우로 맞추고, 가방은 핑크 가방을 코디해서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코디를 해주었답니다.

 

사실, 손예진이 아니라면 이렇게 여성스럽게 소화하기는 어려운 패션이긴 한데요, 그래도 누군가는 찾으시는 분이 있으실 것 같아 바로 검색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전신샷이 나온 장면이 CCTV에 찍힌 장면이다보니 화질이 굉장히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요렇게 보니 한 눈에 어떤 코디인지 느낌이 뙇 옵니다.

옐로우 자켓, 옐로우 니트, 옐로우 스커트, 옐로우 힐의 코디인데요, 전부 옐로우라서 그런지 눈에 한눈에 뙇 들어오는 코디랍니다.

현빈이 입은 카멜 컬러 코트도 곧 포스팅할텐데, 현빈은 차분한 느낌의 카멜(브라운?) & 블랙 컬러로 댄디한 느낌의 코디를 한 반면, 손예진은 이와 대조되게 형광등을 켠 듯이 환하고 발랄한 코디를 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전화받는 씬에서는 핑크 컬러의 숄더백이 뙇 보이는데요, 얼핏 봐도 미우미우 마틀라쎄(마테라쎄) 백인 것 같습니다.

이 장면에서 보이는 손예진 가방은 미우미우(Miumiu)의 마테라쎄 레더 숄더 백(Confidential matelassé leather shoulder bag)인데요, 램스킨을 사용해서 마테라쎄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랍니다.

가죽이 부드러운만큼 스크래치에 약해서 관리가 힘들다는 점은 단점입니다.

 

그리고 손예진의 옐로우 패션은 모두 '막스마라(Max Mara)' 제품인데요, 막스마라 모델 컷을 보니 이대로 입은 컷이 있었답니다.

아우터는 봄 전용 자켓인줄 알았는데, 소재를 보니 모헤어가 76%나 섞인 도톰한 자켓이었습니다.

옐로우 컬러는 진한 옐로우나 머스터드가 아닌 'pale yellow', 레몬컬러에 가까운 옐로우라 소화하기는 생각보라 어려운 컬러였답니다.

평범해보이는 니트도 역시나 막스마라 제품이구요, 자켓 - 니트 - 스커트 이렇게 다 구입하면 가격 부담도 엄청날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잘 확인할 수는 없지만, 스커트 역시 모헤어 혼방의 겨울용 스커트고, 프론트에는 턱 디테일이 있는 제품이랍니다.

지금 막스마라 제품들 전반적으로 세일에 들어가서 정말 구입하고 싶은 경우에는 구입 가능한 범위긴 한데, 소화하기가 어려운 패션이라 저는 패스해봅니다.

 

혹시나 구입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는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이렇게 모델컷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손예진 자켓 정보 - 막스마라(Max Mara) - 캉가 모헤어 블렌드 블레이저(Canga mohair-blend blazer)입니다.

손예진 스커트 정보 - 막스마라(Max Mara) - 트루키아 모헤어 스커트(Turchia mohair skirt)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