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사랑의불시착 손예진 가디건 패션 - 듀엘(dewl) 앙고라 퍼프 가디건

by Irene___ 2020. 1. 25.
반응형

사랑의불시착 손예진 가디건 패션 - 듀엘(dewl) 앙고라 퍼프 가디건

요즘 핫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다들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연이 손예진 & 현빈 캐스팅이라 시작 전부터 기대했던 드라마인데요, 손예진&현빈 꿀케미 보는 재미도 있고, 손예진 패션 보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보면서 저장해놓은 사진은 많지만, 하나하나 풀어보겠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대현 브랜드 옷, 듀엘이 많이 나와서 반갑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도 듀엘 가디건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패션은 앙고라 재질의 그린 색상 가디건인데요, 위 사진은 가까이서 찍었을 때 캡처한 장면이고, 앙고라 가디건이라 그런지 뽀송뽀송한 털 느낌이 제대로 난답니다.

 

빛에 반사된 부분을 보면 더더욱 앙고라 털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손예진씨는 가디건을 오픈해서 입어주었는데요, 단추가 보석단추라 포인트가 되어서 잠그고 입어도 예쁜 옷인것 같습니다.

 

특히, 그린색상이라 튀지 않아서 블라우스 겉에 걸치기도 좋을 것 같고, 캐주얼, 오피스룩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가디건인 것 같습니다.

 

소재가 앙고라라 털날림이 있는듯하지만, 대신 포근한 느낌은 최고인것 같습니다.

 

작년부터 앙고라 가디건이 유행하고 있어서, 저도 하나 장만할까 고민중입니다.

 

이 가디건은 어깨쪽은 약간 퍼프로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디건이지만 각잡아서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어깨 퍼프때문에 살짝 호불호가 갈리는듯하지만 퍼프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선호하실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기장감은 숏가디건이라 아무래도 짧구요, 코디하기는 쉬운 디자인이라, 손예진처럼 롱스커트랑 코디해도 괜찮고, 미니스커트, 데님, 슬랙스 다 잘 어울릴 디자인이랍니다.

 

기존의 블랙, 베이지, 그레이 등 기본 색상 가디건이 많으신 분들은 요렇게 화사한 그린컬러 가디건 구입하시는것도 괜춘할 것 같습니다.

 

요 디자인의 듀엘 가디건은 그린 / 라이트옐로우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사진을 보니 라이트옐로우 색상보다는 그린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가디건이라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한가지로 나와서 사이즈는 걱정 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그린컬러 가디건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클로즈업된 사진을 보면 단추 다섯 개 중 두 개는 반짝이는 플라워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포인트가 된답니다.

 

단추가 전부 다 검은색 단추였으면 살짝 밋밋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은 좀 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트옐로우 컬러 사진입니다.

스크롤을 올려서 다시 봐도 그린색상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듀엘 가디건 : d194ksl008 그린 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