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99억의여자 마지막회 조여정 코트 - 미샤 캐시미어 블랜드 코트(michaa)

by Irene___ 2020. 1. 29.
반응형

99억의여자 마지막회 조여정 코트 정보 - 미샤 캐시미어 블랜드 코트(michaa)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99억의여자 마지막회 조여정 코트입니다.

아이보리색상의 트렌치형 롱코트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예뻐서 바로 검색 들어갔답니다.

캐시미어 혼방 코트라 부드러워 보이고, 아이보리 색감이 너무 예뻐서 우아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살짝 기장감이 있는 롱코트이고, 상세사이즈를 보니 55사이즈가 110cm여서, 키 큰 분들께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트렌치형의 코트라 초겨울, 늦겨울에 봄느낌 내면서 입어도 좋을 것 같고, 한겨울에도 실내에서나 차 안에서 운전할 때 입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날 조여정씨가 착용한 가방도 궁금한데 아직 가방은 어느 브랜드 어느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가방 정보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코트는 하이엔드 브랜드인 '미샤' 제품이구요, 미샤 제품들이 그렇듯이 이 코트도 10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가격입니다.

 

그렇지만 미샤 코트인걸 감안하면 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닌 것 같고, 소재가 모 95, 캐시미어 5인걸 감안하면 비싼 가격인 것 같고 그렇습니다.

 

여튼 옷은 진짜 예쁜데, 늘 그렇듯이 가격이 걸리는게 문제입니다.

트렌치형 디자인이라 그런지 뒤쪽에 날개포인트가 있지만, 요렇게 앞쪽에도 날개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매쪽은 자세히 보면 고리 디테일이 되어 있고, 버튼은 같은 컬러로 맞춰주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조여정씨 너무 예쁘신거 아닌지!!!! 피부도 엄청 좋으시고 너무 부럽습니다.

 

이 코트는 아이보리 컬러의 코트라 그런지, 조여정씨는 이너를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매치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것 같습니다.

아이보리색 코트는 늘 때타는게 무서워서 살까말까 고민만 하는 아이템인데, 하나 있으면 컬러 매치하기는 좋아서 예쁘게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치만 겨울 아우터는 가격이 꽤 나가서 늘 고민만 하고, 미샤같은 비싼 브랜드는 더 고민만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중에 아울렛으로 풀리거나 하면 50% 할인 시 사볼만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조여정씨처럼 벨트를 묶어주면 좀 더 핏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제가 트렌치코트 좋아하는것도 품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어서인데요, 코트도 트렌치 스타일로 나오니 이런 점은 좋습니다.

 

조여정씨 코트 제품 정보는 아래에 달아놓겠습니다.

출처는 미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조여정 미샤 코트 : MICHAA 트렌치형 캐시미어 블랜디드 코트 MIK1WHC410 입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