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패션(fashion)

사랑의 불시착 10회 손예진 코트 패션 - 막스마라 라브로 캐시미어 코트(Maxmara LABBRO CASHMERE COAT)

by Irene___ 2020. 1. 27.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 10회 손예진 코트 패션 - 막스마라 라브로 캐시미어 코트(Maxmara LABBRO CASHMERE COAT)

이번 포스팅 역시 사랑의 불시착 10회 손예진 패션입니다.

 

손예진 패션, 남한으로 돌아온 10회부터 엄청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코트는 손예진이 현빈과의 재회 장면에서 입은 코트인데요, 무려 명품브랜드 막스마라랍니다.

드라마에서는 촤르르한 핏이 잘 안잡히긴 한데, 카멜색상의 막스마라 라브로 코트입니다.

 

참고로, 라브로는 막스마라 캐시미어 라인에서 진짜 유명한 제품이고, 직구가가 백화점가의 약 절반이라 세일기간 직구로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랍니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 보니 정말 캐시미어의 윤기가 촤르르 흐르는 코트입니다.

 

막스마라에서 코트 내놓을때마다 극찬하는 리뷰 일색인데, 이 코트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계속 나오는데도 계속 극찬하는 옷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백화점가는 거의 800만원대인데요, 이거 사려면 거덜날 것 같습니다.

 

손예진은 극중 진짜 재벌딸 윤세리 패션답게 막스마라,,,를 입고 나왔답니다.

컬러도 가장 유명한 카멜색을 입고 나왔는데, 포근한 생각이라 그런지 손예진이 입으니 진짜 찰떡인 것 같습니다.

막스마라는 기장이 길게 나오고, 핏도 오버핏이 많은데, 라브로도 오버핏으로 많이들 입는답니다.

(그치만 저처럼 왜소한 분들은 구입하면 너무 클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오버핏이 부담스러우면 벨트를 하면 그나마 나은 듯한데, 손예진은 벨트없이 코트만 입었습니다.

 

아, 그리고 주의할 점은 요 코트는 따로 안감이 없답니다.

저는 안감 없는 코트는 입기도 불편하고, 특히 니트랑 입을 때 내부 마찰로 인해 보풀이 빨리 생겨서 선호하지 않는답니다.

 

(그렇지만 누가 선물로 주면 귀가 입에 걸릴 예정입니다,)

 

드라마 화면상에서는 조명때문인지, 필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색감보다 조금 더 노란끼가 더해진 색감으로 나왔는데, 실제로는 아래 상세샷처럼 진한 카멜카멜한 색감이랍니다.

브라운 컬러가 좀 더 들어간 카멜 컬러로 생각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 날 손예진이 착용한 머플러는 따로 검색을 못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진짜 감사드리겠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범접하지 못하는 막스마라 코트지만, 손예진이 예쁘니까 사진도 넣을 겸 포스팅이나마 한번 해봅니다.

 

모델컷을 보니 모델이 저보다 훨씬 커서 제 사이즈나 기장을 가늠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입어봐도 당연히 모델핏은 안나오는게 함정이구요, 모델핏 나오는 분들은 너무 예쁘니 구입하는게 맞긴 하겠습니다.

 

 

손예진 막스마라 코트 : Maxmara LABBRO CASHMERE COAT 입니다.

 

컬러는 앞서 언급했듯이 '카멜' 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