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패션(fashion)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정보 : 코트 & 가방 & 귀걸이 & 부츠(200122) - 보테가베네타 / 솔트앤초콜릿

by Irene___ 2020. 1. 24.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정보 : 코트 & 가방 & 귀걸이 & 부츠(200122) - 보테가베네타 / 솔트앤초콜릿

 

지난번 레드벨벳 아이린 공항 패션 포스팅에 이은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오사카 출국날 공항패션인데, 이 날 아이린 외에 조이랑 예리 패션도 맘에 들어서 바로 포스팅해봅니다.

 

완전 예쁘게 나온 기사 사진입니다.

 

조이는 큰 키에 차도녀 이미지라 그런지 시크룩을 자주 입는데요, 이번 공항패션도 블랙&그레이 색상으로 코디해서 차도녀 느낌 뿜뿜이랍니다.

 

완전 차려입은 건 아닌데, 대충 입은듯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나는 꾸안꾸룩입니다.

 

미니원피스에 롱부츠도 잘어울리고 시크한 느낌이 납니다.

 

 

조이는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어두운 색상의 룩도 잘 어울린답니다.

특히, 이날은 너무 어둡지 않게 레드립으로 포인트까지 주니 조이랑 진짜 찰떡이더랍니다.

 

도도한 매력 뿜뿜인데, 기사 사진도 너무 예쁩니다.

이 날 조이가 입은 아우터는 자켓인줄 알았는데, 제품 정보를 찾아보니 자켓이 아닌 코트였습니다.

 

보테가베네타 코트인데, 기장을 짧게 수선해서 코디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보테가베네타라니, 저렴한 제품이면 구입하려고 했는데 저는 대리만족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 컬러지만 여러 컬러가 섞인 그레이여서 독특하기도 하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그레이 컬러인 것 같습니다.

 

이 날 조이가 같이 들고 있는 가방도 보테가베네타랍니다.

완전 편해보이는 숄더 파우치백인데요, 요 제품도 가격을 검색해보니 역시 보테가베네타였습니다.

 

사진상으로 잘 안보이지만 이 날 같이 매치해준 트라이앵글 모양의 실버 귀걸이도 보테가베네타랍니다.

 

 

뒤돌아보는 모습도 너무 예쁜데요, 하... 보테가베네타는 비싸지만, 비슷한 디자인, 비슷한 컬러의 겨울 자켓과 코트는 꽤 있는듯하니, 겨울 시크도도룩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이 공항패션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날 조이의 보테가베네타 관련 제품 정보와 롱부츠 정보는 아래에 써놓겠습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코트 -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coat, 입니다.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가방 -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the shoulder pouch 입니다.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귀걸이 -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earrings - Twisted triangle hoop earrings in antique-finish sterling silver 입니다.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부츠 - 솔트앤초콜릿 니하이삭스부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