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패션(fashion)

레드벨벳 아이린 바이레도 팝업스토어 행사 패션(191101)

by Irene___ 2019. 11. 2.
반응형

레드벨벳 아이린 - 바이레도 팝업스토어 행사 패션(19110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레드벨벳 아이린 패션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입기 힘든 스타일이긴 하지만, 아이린이 너무 예뻐서 가져왔답니다.

 

 

따끈따끈한 191101 날짜 기사사진이구요, 우아한 느낌의 끌로에 미니원피스, 바이레도 행사니까 바이레도 미니백, 그리고 지미추 펌프스를 코디해주었답니다.

기사 사진만 들고왔는데, 아이린은 기사사진인데도 굴욕하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날 아이린은 블루 계열의 우아한 룩을 너무 잘 소화했는데요,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 역시 아이린입니다.

 

원피스의 블루 프린팅만 보면 너무 프린팅이 많이 들어간 것 같기도 한데, 아이린이 입으니 전반적으로 우아한 느낌이 나서 너무 예쁘답니다.

 

반지 같은 악세사리도 이 날 룩에 맞춰서 블루톤으로 맞춘 듯 한데, 코디가 열일하셨습니다.

 

이날 아이린이 들고 있는 가방은 '바이레도' 입니다.

 

바이레도 행사니 바이레도 백을 하나 들고 나왔답니다.

 

가방 소재로는 송아지 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정확한 색상은 '인디언 롤러 블루' 색상이랍니다.

 

이런 쨍한 컬러의 블루 백 코디는 상당히 어려운데, 아이린의 푸른계열 프린팅 원피스랑은 찰떡입니다.

 

원피스 정보를 찾아보니, 원래 원피스 디자인에는 벨트가 없었답니다.

 

그런데 아이린은 벨트랑 같이 코디 해주니 허리선이 높아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벨트는 랙앤본 제품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처음 알게된 브랜드입니다.

 

이 날 같이 매치한 지미추 힐은 색상이나 디자인이 데일리로 신기도 좋아보입니다.

 

베이지톤이라 단절되는 느낌이 없어,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도 노려볼 수 있는 컬러니 참고해주세요.

 

 

아이린 원피스는 데일리로 입기 상당히 난해하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어차피 끌로에 원피스라 엄청나게 비싸서,, 굳이 구입하고 이걸 어디서 입지? 하는 고민은 안해도 되어서 좋..습니다.

 

 

이번 룩은 아무나 쉽게 소화하기 힘들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비싼 룩이라 접근성도 낮지만, 아이린이 너무 예뻐서 한번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아이린 원피스 - 끌로에 프린트 미니 드레스 (Chloe printed mini dress) 입니다.

아이린 가방 - 바이레도 블루프린트 미니백 (Byredo Blueprint mini bag indian roller blue) 입니다.

 

아이린 펌프스 - 지미추 러브 85 베이지 펌프스 (Jimmy choo Love 85 beige patent pumps) 입니다.

 

아이린 벨트 - 랙앤본 윙맨 벨트 (Rag & bone Wingman belt)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