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여행자동차

시에 sie 세일 후기(2) - 소이 홀가먼트 가디건 (콩가디건) & 리아 볼레로 세트 :: 괜히 인기템이 아니었어!

by Irene___ 2023. 3. 20.
반응형
시에 sie 세일 후기(2) - 소이 홀가먼트 가디건 & 리아 볼레로 세트 :: 괜히 인기템이 아니었어!

 

눼...

원래 한 포스팅에 다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스압이 장난아니라 글을 쪼갰습니다!

 

시에 콩가디건이랑 리아도 포스팅해야쥬!

 

소이 홀가먼트 가디건 파우더블루

 

이번에 콩가디건이 10% 세일템으로 나왔더라구요?

 

사실 부족한 할인율이었지만,

시에에 푹 빠진 저로서는 선택권이 없었구여...

 

10% 할인에 추가 5% 할인을 매기니 그 나 마 괜춘했더라는...

 

웜톤은 오트밀이라 생각했지만,

니트가 죄다 아이보리 베이지 오트밀 이런식이라,

인기컬러인 "파우더블루"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아오... 콩단추 도대체 몇개인거?

그래도 처음에 저렇게 단추 세팅해놓고

니트처럼 입었다 벗었다 하면 부담 없구여 ㅋㅋㅋ

 

가디건으로 입을땐 단추가 너무 많아서 자세히 보면 저거 머야? 싶은데,

얼핏 보면 기본 가디건으로도 괜찮더라구여 ㅋㅋ

 

저는 좀 따땃해지면 다 열어서 아우터로 활용할 예정! ㅋㅋㅋ

 

니트가 얇을 줄 알았는데 털도 폭닥하니 날림이 살짝 있고,

그만큼 따땃했습니다.

두께감 있는 소재라 라이트보다 여리여리함이 덜한것 같아서,

이제 라이트가 갖고 싶어졌어요! (읭?)

 

그치만 정가 주고는 못사겠얼ㄹㄹ........... ㅠㅠ

제가 시에에 푹 빠져서 10만원으로도 사는건데,

그냥 보세라고 했으면 4만원? 줄까말까 너낌이긴 해요 솔직히 ㅠㅠ...

 

뽕 뽑으려면 욜띠미 입어야징

 

리아 홀가먼트 볼레로 & 슬리브리스

이번 시에 세일 최고 핫템이었던 리아 볼레로 세트인데요,

옛날에 출시됐을때는 이게 왜 인기템이었나 싶은데,

세트 가격이 7만원 후반대가 되니까 어라? 이거 예쁜데? 이렇게 되는 기적 발생 +_+

 

보수적인 회사 사무직인 저는 볼레로 서타일이라니...

저랑은 상당히 거리감 있는 디자인이라 멀리했는데요,

 

막상 입어보니 넘모 예쁜데여??

여리여리한 느낌 대박이라 이건 가을템이 아닌 봄템으로 나왔어야 할거 같습니당 ㅋㅋㅋ

 

개인적으로 내일 나오는 제니스 홀가먼트 볼레로 / 슬리브리스보다

훨씬 더 예쁘고 대중적인 디자인인거 같은데요,

제니스 가격보니 리아가 인기많을수밖에 없었던거 같습니댜.

 

부유방과 팔뚝에 자신 없는 저인데 ㅋㅋㅋ

슬리브리스가 넓게 되어 있어서 묘하게 괜춘했습니다. (내생각인가...)

 

문제는 역시나 소재인데요... ㅠㅠㅠ

얇아서 여리여리한 느낌이 나는 거겠지만,

몇 번 입으면 바로 보풀 일어날거 같아유 ㅠㅠㅠ

 

옷을 모시면서 입어야 하는 수준인게 치명적인 단점......

(그래도 시에 핫템을 사고 있는 나는?? ㅠㅠㅠ...)

 

가볍고 부드러워서 착용감 편한건 장점입니다.

 

제가 입어보고 몇번까지 버티는지 한번 확인해보겠숨미다 ㅋㅋㅋㅋㅋ

 

시에에서 엄청 많이 샀눈데 왜케 예쁜 옷이 많이 나오는지...

텅장이네여 텅장 ㅠㅠㅠ

 

시에 인스타를 언팔해야할듯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