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여행자동차

시에 sie 세일 후기 :: 썸미니 가디건 울 100, 셀리아 가디건 베이지/민트

by Irene___ 2023. 3. 20.
반응형
시에 sie 세일 후기 :: 썸미니 가디건 울 100, 셀리아 가디건

 

오랜만의 패션 후기입니다.

본업은 패션 후기였는데 이거저거 포스팅하다보니,

몬가 잡블로그가 된 것 같네요,

 

이번에는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시에sie 세일 대란에 참여해서 건진 템들 후기를 올려볼게요.

 


썸미니 울 100 가디건

네 저는 호9였습니다. ㅠㅠ

베이지 컬러를 12만원대에 정가로 구입했는데요,

봄가을 얇기인데 겨울에 출시된 템이라 아직 못입었는데 세일로 풀렸네요 ㅠㅠ

가디건 예뻤는데 왜 품절이 아니었는지는 모르겠어유

 

본전이 생각나서 고민했던 크림색도 질렀습니다!

크림이라 매치하기는 쉬워요.

봄이니만큼 화사한 크림 컬러가 어디든 잘 받네요.

저는 zooc 플레어 스커트에 툭 걸쳐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의외로 튤스커트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도 신기했구여 ㅋㅋㅋ

 

시에는 시크하고 심플한 도시녀자 st 인것 같은데,

제맘대로 러블리하게 매치해보림 ㅋㅋㅋㅋ

 

예쁩니다.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스커트는 핀턱 디자인의 플레어 스커트인데,

나름 괜츈하네요 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메르시비앙 칼라스커트에도 입어봤는데,

모나미룩이긴 하지만 무난하게 출근룩으로 ㄱㅊ.

 

셀리아 벨티드 가디건 - 베이지 / 민트

 

키작녀에게는 치명적인 벨티드 가디건인데요.

 

아... 벨티드가 치명적인게 아니라,

(벨트가 있으니 그나마 허리가 보여서 이건 장점인디?)

길어서 치명적이었던 셀리아 였습니다.

 

파워웜톤이니께 베이지/민트 둘중에선 베이지가 더 잘받는데,

이러다가 아이보리 베이지 상의밖에 안남겠어여...

 

별 생각없이 위에 입었던 플레어 스커트랑 매치했더니 실패 ㅈㅈ...

 

라인 딱 잡아주는 롱스커트랑 잘 어울립니다!

색감은 요런 베이지라 보면 될듯한데,

민트가 예뻐보여도 잘어울리는건 베이지!

 

그와중에 막 묶은 벨트 무엇 ㅋㅋㅋ

단추는 하나 풀고 입는게 예뻐용

민트 컬러감이 좀 쨍한 편이라 웜톤에겐 안어울려요 ㅠㅠ

올해 겨울에 다시 나온다면 웜톤은 무적권 베이지 하세효

 

노란 조명에 속지마세요.

노란 조명 밑에선 더 예뻐보입니다.

 

그리고 셀리아 단점 한가지 더 ㅠㅠ

 

품이 큰 편이랍니다.

팔도 길고 품도 크고 벨트 아래쪽 밑단도 길어서,

상의 작은 55 입는 키작녀(나임)에게는 춫천하지 않아요. ㅠㅠ...

 

키 크고 어깨선 딱 잡히신 분들이 입으면 예쁠듯!

 

 

 

넣어입을까, 벨트 없이 열어서 가디건으로 입을까 시도는 해봤지만,

원래 디자인 외에는 크게 안 예뻤습니다 ㅠㅠ...

 

넣어입자니 위 사진처럼 ㅋㅋㅋ 뱃살이 살짝 노출될 위치에 있고,

벨트없이 가디건으로 입자니 밑단이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영 어색했어요.

 

결국 셀리아는 벼룩행으로 뱌잉...ㅠㅠ...

 

 

어쩐지 중고나라에 제가 배송받은 날짜부터 셀리아 매물이 갑자기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셀리아는 비그레이드 세일이라 할인율 높아서 7만원대였지만,

역시 싸다고 저랑 안어울리는 제품은 사는게 아니었습니다 ㅠㅠ..

 

참고로 비그레이드였지만 머때문인지 모를 정도로 제품은 좋긴 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