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이태원 클라쓰 6회 권나라 오수아 패션 모음 - 자켓 / 패딩 / 귀걸이 / 가방

by Irene___ 2020. 2. 20.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6회 권나라 오수아 패션 모음 - 자켓 / 패딩 / 귀걸이 / 가방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 패션은 이태원 클라쓰 6회 권나라 (오수아) 패션 모음입니다.

 

살짝 포스팅이 늦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패션 정보가 마구마구 쏟아져나와서 속도를 따라잡기가 힘드네요!

 

전부 다는 못알아냈지만 알아낸 제품부터 포스팅해봅니다.

 

권나라는 키가 커서 그런지 정장 수트 셋업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이번에도 자켓에 벨트를 같이 착용한 형태의 수트 셋업을 입고 나왔답니다.

 

바지를 자주 입으시는 분이라면 오피스룩으로 참고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세트로 입으니 좀 더 단정해보이고 커리어우먼 느낌이 난답니다.

전반적으로는 이런 느낌이랍니다.

이 장면에서 권나라가 입은 수트 세트는 바로 '캐리스노트(Carries Note)' 제품이랍니다.

베이지 컬러로 나온 수트 세트인데, 봄/가을 정장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같이 입은 블라우스는 아직 못찾았는데요, 클립? 쇠사슬? 형태의 이어링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좀 큰가 싶다가도 어떻게 보면 예쁘고, 계속 보다보니 예뻐서 제품도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실버 컬러라 정장이랑도 잘 어울리는 귀걸이인것 같습니다.

이태원클라쓰 권나라 귀걸이는 '겟미블링(Get me bling)' 제품인데요, '커넥팅(Connecting)'이라는 제품이고, 권나라가 착용한 컬러는 '실버(Silver)' 컬러랍니다.

 

찾아보니 실버 외에도 골드, 로즈골드 컬러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패딩인데요, 이미 겨울 다 갔는데 이 패딩 보고 엄청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권나라가 입은 패딩은 숏패딩인데 컬러도 베이지 컬러라 데일리로 입기도 예쁠 것 같고, 벨트 때문인지 귀여운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반목 아이보리 니트랑 코디했는데, 잘 어울리고 예쁩니다.

지퍼를 끝까지 잠가서 입으면 목도리 없이 목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6회 권나라 패딩은 '나인(NAIN)' 제품이구요, '벨티드 하프 다운 점퍼'랍니다.

컬러는 베이지 외에도 라임, 블랙 컬러가 있었습니다!

기장은 엉덩이까지 와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도 깔끔한 디자인에 어디든 코디하기 쉬운 느낌이라 궁금했었는데요, 검색해보니 '드메이커(Demaker)' 가방이었습니다.

권나라가 든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백은 '드메이커'의 'Leve Bag' 이었답니다.

 

이렇게 이태원클라쓰 6회 권나라(오수아) 패션을 정리해보았는데요, 곧 5회 패션도 빠르게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이번주도 이태원클라쓰가 기대되는데, 패션도 바로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