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최종회/16회) 손예진 윤세리 원피스 - 베르니스(Bernice) 원피스

by Irene___ 2020. 2. 18.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최종회/16회) 손예진 윤세리 원피스 - 베르니스(Bernice) 원피스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 패션도 사랑의 불시착 16회 손예진 원피스입니다.

 

손예진이 화분을 택배로 받는 장면에서 입고 나온 원피스인데요, 엄~청 짧은 시간동안 나온 원피스인데도 보자마자 꽂힌 원피스랍니다.

 

휴양지룩, 여행룩, 데이트룩, 꽃놀이룩 등 여러 상황에서 입기 좋은 화사한 원피스인데요, 전반적으로 플라워패턴이 빼곡히 들어간 롱 원피스랍니다.

제품을 살펴보니 의외로 랩원피스 형식으로 여미는 원피스였는데요, 그만큼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치마부분에는 비침방지용 이너가 있어서 랩원피스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서 더욱 끌리는 원피스랍니다.

 

 

소매 부분은 살짝 퍼프 느낌이라 더 여성스러운 것 같구요, 큼직한 플라워패턴인데 어색하지 않고 넘나 예쁩니다.

손예진 올림머리 때문인지 우아한 느낌도 나고, 진짜 여신 원피스 같아서 확 끌렸답니다.

 

원피스 브랜드를 찾아보니 '베르니스(Bernice)'라는 브랜드의 원피스였구요, 아이디룩몰에서 구입이 가능한 브랜드였습니다.

 

이번에 손예진 패션 찾다가 처음으로 알게된 브랜드인데, 여성스러운 느낌의 롱원피스가 많아서 구경하다가 나왔답니다.

 

독특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예쁜 원피스가 많아서 앞으로 눈여겨볼 브랜드에 추가했습니다.

 

 

지금 이 원피스는 손예진이 입고나와서 그런지 일시품절 중이구요, 다만! 3월 초에 재입고 예정이 있다고 하니 그때까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품절이었으면 눈물났을텐데, 다행히 완전 품절은 아니었습니다.

 

어차피 당장은 따뜻한 나라 여행 계획이 따로 없기 때문에 여름에 입어야 할 것 같아서 좀 더 고민을 해보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이 원피스도 가격이 만만한 가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요 원피스는 플라워 패턴도 예쁘지만, 소매를 포함해서 군데군데 들어가있는 프릴 디자인이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흔치 않은 패턴, 흔치 않은 디자인이라 더 마음에 쏙 들어요.

손예진이 입어서 그런지 더욱 구입하고 싶은 베르니스 원피스입니다.

 

전반적으로 상세사진을 보면 이런 느낌이구요, 앞뒤가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이라 롱원피스지만 길이에 대한 부담감은 상대적으로 덜할 것 같습니다.

 

 

아이디룩몰 페이지에서 컬러랑 사이즈를 확인했는데, 이 컬러는 '핑크' 컬러로 되어있었구요, 사이즈는 원사이즈가 아니고 s/m 두 사이즈로 나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품명은 상세히 안 나와있는 것 같은데요, [베르니스] 스타착용 원피스라고 되어 있고, 품번은 'BNS2012'로 나와있으니 구입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