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다현 공항패션(twice tzuyu x dahyun)- 니트 / 코트 / 가방 / 운동화 – 클럽모나코 / 마시모두띠 / 루이비통 / 컨버스 (200221)
안녕하세요~ 이번 아이돌 패션은 트와이스 공항패션인데요, 우선 트와이스 멤버 중 쯔위랑 다현 패션부터 먼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쯔위는 브이넥 하늘색 니트에 화이트 팬츠, 아이보리 블라우스? 그리고 루이비통 클러치를 코디한 패션입니다.
살짝 봄 느낌의 화사한 톤으로 입은 코디라 마음에 들어서 바로 가져왔답니다.
쯔위 니트가 밝은 컬러라 한눈에 딱 띄었는데요, 파스텔톤의 컬러감이라 그런지 더 청순해보이는 느낌의 패션이었답니다.
다른 제품도 제품이지만 니트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쯔위 니트는 ‘클럽모나코(club monaco)’ 제품입니다.
쯔위 니트 너무 맘에 들어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브랜드가 클럽모나코라 정말 다행이랍니다.
데님이랑 입어도 예쁠 것 같고, 블랙 컬러의 슬랙스랑도 나쁘지 않게 어울릴 것 같은 기본 디자인의 니트라 찜콩해놓았습니다.
쯔위 공항패션 니트는 ‘클럽모나코(Club monaco)’의 ‘Teenie Sweater’입니다.
같이 레이어드한 블라우스랑 팬츠도 궁금한데 아직 정보를 찾지는 못해서 아쉽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포스팅한 제품 외 정보 아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미니사이즈의 가방은 딱봐도 루이비통인 것 같았답니다.
그래서 루이비통 미니백을 마구마구 검색해보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쯔위 공항패션 가방은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쁘띠 말레(Petite Malle)’입니다.
크로스백으로 매도 되는데, 쯔위는 끈 없이 클러치처럼 들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쯔위가 신은 블랙 컬러의 편안한 캔버스화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굽이 없어서 캐주얼하게 신기 딱인 신발인 것 같습니다.
쯔위 공항패션 신발은 ‘컨버스(Converse)’의 '올스타 척 테일러 리프트(All star Chuck Taylor Lift)’입니다.
쯔위 공항패션은 20대 학부생 봄 패션으로 추천하고 싶은데요, 이 코디에 커다란 전공 서적을 들고 학교 가도 엄청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쯔위 옆에 있는 다현 공항패션도 같이 알아봤는데요, 다현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체크 롱코트를 입었답니다.
여기에 화이트셔츠와 퀄팅백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답니다.
그리고 잘 보이지는 않지만, 블랙진과 살짝 매니쉬한 느낌의 부츠를 코디해서 시크룩으로 입었는데요, 전반적인 배색이 블랙~그레이~화이트의 무채색 계열이라 차도녀가 입을법한 코디랍니다.
다현은 워낙 러블리한 마스크인데, 이렇게 입으니 살짝 직장인 느낌도 나고 예쁩니다.
트와이스 다현 공항패션 코트는 ‘마시모두띠(Massimo Dutti)’의 ‘체크코트(Check Coa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