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사나 패션 – 마쥬(maje) 원피스, 제곱(X2) 가디건 @ 브이라이브(vliv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돌 패션을 올려봅니다.
이번 패션의 주인공은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나연, 사나 패션인데요, 브이라이브에서 입고 나온 원피스와 가디건을 포스팅해봅니다.
원래는 나연이 입고 나온 원피스가 이번 마쥬(maje) 2020 신상 니트 원피스라 이것만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너무 사진도 적고 해서 트와이스 사나 가디건도 같이 올려봅니다.
먼저 나연 원피스부터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연이 입은 골지 니트 원피스는 딱 붙는 핏이라 몸매가 강조되는 베이지~브라운 컬러 원피스고, 마쥬답게 카라와 버튼 디테일에 신경을 쓴 느낌이랍니다.
아쉽게도 나연 전체 핏 사진은 없지만, 마쥬 공홈에서 모델컷을 보니 미니 기장의 원피스인 것 같아서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컬러도 무난하게 베이지 컬러라 여러 컬러의 아우터랑 코디하기도 쉬워서 데일리로 입기 좋은 원피스인 것 같습니다.
소재도 궁금해서 소재 정보를 마쥬 공홈에서 가져왔는데요, ‘57% viscose(비스코스), 25% polyester(폴리에스터), 15% polyamide(폴리아미드), 3% elastane(엘라스틴)’ 구성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고, 세탁은 손세탁이라니 역시나 니트 원피스다보니 관리는 조금 힘든 옷인 것 같습니다.
원래 마쥬(maje) 신상은 나올때마다 한번씩 쭉 훑어보는 중인데, 이번 2020 마쥬 신상도 예쁜 제품이 많아서 눈여겨 보고 있답니다.
요즘 워낙 패션 블로그 포스팅이 많이 밀려서 브랜드 포스팅은 못하고 있는데요, 기회 되면 마쥬(maje), 산드로(sandro) 신상 정도는 한번 시간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와이스 나연 원피스 - ‘마쥬(maje)’의 ‘Ribbed polo dress’입니다.
그리고 트와이스 사나가 같은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입은 네이비 컬러의 가디건도 눈에 띄었는데요, 라운드넥 가디건에 스티치라인이 들어간 디자인이랍니다.
사나가 입은 핏을 보니 가디건이긴 하지만 딱 붙는 디자인이라 단추를 다 잠가서 니트처럼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티치가 들어가있어 너무 밋밋하지 않게 포인트가 되어주고, 단정하게 정돈된 느낌도 같이 주는 가디건이랍니다.
이 가디건도 데일리로 입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사나가 입은 가디건은 ‘제곱(X2)’의 제품인데요, 이번에 처음 알게된 브랜드긴 한데 디자인이 괜찮은 것 같고, 이미 여러 아이돌들이 입고 나오는 브랜드더라구요.
트와이스 사나 가디건 - ‘제곱(X2)’의 ‘Ribbed knit cardigan’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