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드레스 패션(강아름 귀걸이) @ 불가리(bulgari)

by Irene___ 2020. 11. 14.
반응형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드레스 패션(강아름 귀걸이) @ 불가리(bulgari)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화 강아름 패션입니다.

 

유인나는 6회부터 7회까지 계속 웨딩드레스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유인나 웨딩드레스 패션도 넘 잘 어울렸는데요.

 

비쥬가 달린 유인나 드레스 넘나 궁금하네요.

유인나는 또 부채 모양의 귀걸이를 착용했는데요.

 

요 귀걸이, 올 해 대세 귀걸이랍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4회 유인나 가방, 귀걸이, 팔찌(강아름 패션) @ 모이나(moynat), 불가리(bulgari)

나를 사랑한 스파이 4회 유인나 가방, 귀걸이, 팔찌(강아름 패션) @ 모이나(moynat), 불가리(bulgari)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나를사랑한스파이 4화 유인나 패션입니다. 유인나는 보라

fashion-info-here.tistory.com

유인나는 4회에서도 같은 제품을 착용했는데요.

 

위 글 참고해주세요!

 

유인나 귀걸이는 다른 드라마에서도 엄청 많이 보였답니다.

 

 

사이코지만괜찮아 8회 서예지 패션(고문영 패션) :: 귀걸이/트위드 자켓/스커트 @ 불가리(Bulgari) /

사이코지만괜찮아 8회 서예지 패션(고문영 패션) :: 귀걸이/트위드 자켓/스커트 @ 불가리(Bulgari) / 아보아보(AVOUAVOU)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입니다

fashion-info-here.tistory.com

사이코지만 괜찮아 8회에서 서예지도 착용해주었어요.

 

서예지 착용샷은 위 글 참고해주세요.

 

유인나 귀걸이는 불가리 제품입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드레스 패션(강아름 귀걸이)

불가리(bulgari) - DIVAS’ DREAM EARRINGS 

 

가격은 약 1000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