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가방, 트위드 투피스(강아름 패션) @ 버버리(burberry), 분더캄머(WNDERKAMMER)

by Irene___ 2020. 11. 14.
반응형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가방, 트위드 투피스(강아름 패션) @ 버버리(burberry), 분더캄머(WNDERKAMMER)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 패션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패션입니다.

 

7회 유인나 패션도 소개해드릴 제품이 참 많아요.

유인나는 7회에서 아이보리, 크림 컬러의 트위드 탑과 트위드 스커트를 입었는데요.

 

처음에는 트위드 원피스인줄 알았는데, 투피스 제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유인나는 빨간색 토트백을 매치해서 포인트백으로 들었구요.

 

빨간색 가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유인나 하트 귀걸이는 타티아나쥬얼리 귀걸이라고 합니다.

 

하트 귀걸이를 착용하니 더 사랑스러워보이네요.

유인나 레드 토트백은 버버리 제품입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가방(강아름 패션)

버버리(burberry) - mini leather two handle title bag red

 

가격은 200만원대입니다.

 

유인나 트위드 탑은 5부 기장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구요.

 

유인나는 이너로 화이트 블라우스를 따로 입었답니다.

유인나 트위드 탑은 퍼프 소매 디자인이라 더 러블리한 느낌이 들어요.

유인나 트위드 투피스는 분더캄머 제품입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7회 유인나 트위드 투피스(강아름 패션)

분더캄머(WNDERKAMMER) - Volume Tweed Top /Tweed H line Skirt

 

가격은 각각 13만원대, 15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