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16회 임수향 패션(오예지 블라우스, 원피스, 귀걸이) @ 아위(Ahwe), 다이아미(DIAME)

by Irene___ 2020. 10. 16.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16회 임수향 패션(오예지 블라우스, 원피스, 귀걸이) @ 아위(Ahwe), 다이아미(DIAME)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5화, 16화 오예지 패션입니다.

 

내가예도 16회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했는데요.

 

이번에는 오예지가 15회부터 16회까지 입었던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오예지는 레이어드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임수향 원피스는 브라운 컬러의 롱 레이어드 원피스고,

 

블라우스는 볼륨감있는 셔츠형 블라우스랍니다.

 

임수향 블라우스는 아위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16회 임수향 블라우스(오예지 블라우스)

아위(Ahwe) - Cecile Volume Sleeve Blouse_Ivory

 

가격은 12만원대입니다.

 

임수향 원피스도 아위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16회 임수향 패션(오예지 원피스)

아위(Ahwe) - Ines Dress_Brown 

 

가격은 14만원대입니다.

임수향 패션은 가을 느낌도 나고,

 

위에 아우터를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내가가장예뻤을때 16회(최종회, 마지막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니트원피스 패션) @ 플라스틱아�

내가가장예뻤을때 16회(최종회, 마지막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니트원피스 패션) @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최종화(16화) 오예지 패션입니��

fashion-info-here.tistory.com

참고로 마지막회 임수향 원피스는 위 글 참고해주세요.

 

임수향 귀걸이는 다이아미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16회 임수향 귀걸이(오예지 귀걸이)

다이아미(DIAME) - 14K골드귀걸이(GSC0618E)

 

가격은 30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