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패션) @ 디어케이(DEAR K)

by Irene___ 2020. 10. 15.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패션) @ 디어케이(DEAR K)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는 내가예 15화 오예지 패션입니다.

 

오늘로서 내가예도 16회를 마지막회로 끝났는데요.

 

별 생각 없이 시작했는데 은근 재밌게 봤던 드라마였답니다.

 

아직 16회 임수향 패션은 찾는 중이라,

 

15회 임수향 패션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임수향이 지수랑 저녁 자리에서 입었던 원피스인데,

 

아이보리 컬러로 화사한 느낌이 드는 브이넥 롱 원피스랍니다.

하늘하늘한 느낌이라 여성스러운 디자인이구요.

 

임수향처럼 중요한 자리 참석할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롱원피스지만 앞에 콩단추가 있는 디자인이라,

 

러블리한 느낌도 난답니다.

원피스가 임수향이랑 진짜 잘 어울렸답니다.

 

엄청 비싼 브랜드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임수향 가방은 아직 못찾았답니다.

 

아이보리 원피스에 크림색 가방인데 임수향이라 그런지 잘 어울려요.

임수향 원피스는 디어케이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5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패션)

디어케이(DEAR K) - layered flare dress(SWOPKI2100)

 

가격은 17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