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3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레이스 원피스) @ 지고트(JIGOTT)

by Irene___ 2020. 10. 9.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3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레이스 원피스) @ 지고트(JIGOTT)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3회 캐리정 패션입니다.

 

캐리정은 완전 고급스러운 레이스 원피스에 브라운 가방을 매치해주었는데요.

바로 이 패션이랍니다.

 

캐리정 원피스는 무릎을 덮는 미디 기장으로 행사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살짝 반 하이넥 디자인이라 더 우아해 보이는 레이스 원피스구요.

 

소녀시대 윤아도 이 브랜드 모델로 같은 원피스를 입고 화보 촬영을 했답니다.

캐리정 귀걸이도 독특하면서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인데,

 

귀걸이는 아직 못찾았어요.

캐리정 원피스는 어깨쪽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서,

 

덜 밋밋한 효과가 있네요.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가방, 원피스(오예지 패션) @ 나인(NAIN), 랑카스터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가방, 원피스(오예지 패션) @ 나인(NAIN), 랑카스터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오예지 패션입니다. 13회부터 14회까지 쭈욱 입고 나온 임수향 패션�

fashion-info-here.tistory.com

참고로 내가예 13회, 14회 임수향 패션은 위 글 참고해주세요!

 

황승언 원피스는 가까이서 촬영된 컷을 봐도 엄청 고급스러워보였는데요.

 

가격이 무려 100만원을 넘는답니다.

캐리정 원피스는 지고트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3회 황승언 원피스(캐리정 레이스 원피스)

지고트(JIGOTT) - 어깨 장식 레이스 원피스

 

가격은 106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