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가방, 원피스(오예지 패션) @ 나인(NAIN), 랑카스터

by Irene___ 2020. 10. 9.
반응형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가방, 원피스(오예지 패션) @ 나인(NAIN), 랑카스터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오예지 패션입니다.

 

13회부터 14회까지 쭈욱 입고 나온 임수향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임수향이 입은 하늘색 골지 니트 원피스가 너무 예뻤는데요.

 

편하면서도 꾸민듯한 원피스랍니다.

임수향 원피스는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라 그런지

 

좀 더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있는것 같아요.

스커트쪽은 플리츠로 되어 있어서 예쁘답니다.

임수향 원피스는 나인 제품입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원피스(오예지 패션)

나인(NAIN) - (OP-4923)핏앤플레어 라운드 넥 니트 원피스

 

가격은 6만원대입니다.

골지가 큼직큼직해서 활동성도 좋겠어요!

 

임수향 이미지랑도 넘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14회 임수향 아이보리 가방도 알아왔는데요.

 

임수향 가방은 랑카스터 제품이랍니다.

내가가장예뻤을때 14회 임수향 가방(오예지 패션)

랑카스터 - 시티 필로스 크로스바디 스몰 523-75-ECRU (CREAM)

 

가격은 18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