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64

블로그 썸네일 예쁘게 만드는 법 - 유튜브 무료 썸네일도 가능! 블로그 썸네일 예쁘게 만드는 법 - 유튜브 무료 썸네일도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블로그 썸네일 예쁘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처음에 블로그 할때 예쁜 썸네일을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했는데요. (다들 뽀샵인가? 뽀샵을 배워야 하나? 하는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ㅠ) 유튜브 썸네일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도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죠? ㅋㅋㅋ 검색해보니 다들 동일한 사이트를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썸네일 디자인에도 많은 공을 들이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이 포스팅 꼭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목차 미리캔버스 바로 '미리캔버스' 라는 사이트에서 썸네일을 무료로 만들 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릴 사항은 저는 미리캔버스와 어떠한 관계도 없습니다! 협찬이었다면 더 적극적으로 극찬했을 것 같은데, 어차피.. 2023. 6. 28.
흑석 자이 발표일, 계약금, 시세 정리 - 로또 경쟁률 줍줍 전매제한 가능할까? 흑석 자이 발표일, 계약금 정리 - 로또 경쟁률 줍줍 전매제한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로또만큼 대단한 경쟁률은 보였던 흑석 리버파크 자이 정보를 정리해봤어요. 이번에 무순위 줍줍 같은 경우 특별한 조건이 필요없다보니, 주변에서도 사돈의 팔촌까지 싹 다 동원해서 청약을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결과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자랑하면서, 서울 요지 신축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당첨 확률은 인생 운을 다 써야 가능할 정도지만!! 이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테니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흑석 자이 경쟁률 흑석자이 무순위, 계약취소건 청약에는 93만명이 청약을 했는데요. 무순위 물량, 계약취소 물량 모두 단 1건 밖에 없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넣는 족족 경쟁률이 되어버리는데요. 그 결과 경.. 2023. 6. 28.
내열유리 이유식 용기, 계량컵 뜨거운 음식 넣어도 될까? - 이유식 필수템,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나요? 내열유리 그릇, 계량컵 뜨거운 음식 넣어도 될까? - 이유식 필수템,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유식 관련해서 많이들 가지는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이유식 대세는 큐브 이유식인데요. 이유식을 만든 다음에 큐브에 담아서 얼리고, 하나씩 뽑아서 해동한 후 먹이는 방식이죠. 그런데 이렇게 이유식을 만들고 큐브에 얼리려고 하다보면 이유식이 식어야 하는데요. 여러 음식을 순차적으로 냄비에서 만들고 식히다보니, 냄비에만 둘 수 없어서 계량컵이나 그릇에 옮겨놓곤 하죠. 그리고 이유식을 해동해서 따뜻하게 할때, 이유식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렇다면 뜨거운 이유식을 옮겨담는 내열유리 계량컵과 그릇은 안전한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내열유리의 정의 /.. 2023. 6. 27.
흔들린 아이 증후군 위험성, 원인, 증상, 예방법 알아봐요! 흔들린 아이 증후군 위험성, 원인, 증상, 예방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걱정하실 것 같은 주제인데요. '흔들린 아이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들린 아이 증후군은 주로 2세 미만 아기에게 발생하는데, 저처럼 초산 하시고 처음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들 걱정하시더라구요. 목차 1. 흔들린 아이 증후군 : 원인 흔들린 아이 증후군은 아이를 강하게 흔들면 생기는 두부손상이라고 하는데요. 2세 이하 아기에게 많이 발생하고, 양육자가 아기를 많이 흔들어서 생긴다고 합니다. 아기들은 몸집에 비해 머리가 많이 큰 편인데, 목 근육은 약하답니다. 이 상태에서 아기를 앞뒤로 심하게 흔들면 머리에 손상이 와서 생기는게 아이 흔들림 증후군이라고 해요. 최근 연구 결과.. 2023.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