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사이코지만괜찮아 3회 서예지 원피스(고문영 원피스 패션) @ 디올(DIOR)

by Irene___ 2020. 6. 28.
반응형

사이코지만괜찮아 3회 서예지 원피스(고문영 원피스 패션) @ 디올(DIOR)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3화 서예지 패션입니다.

 

사이코지만괜찮아에서 서예지가 너무너무 예쁘게 나와서 포스팅을 안 할수가 없었어요!

서예지가 3회에서 입은 원피스는 2회에서도 등장했던 제품인데요.

 

서예지 링귀걸이도 어디껀지 궁금하네요.

서예지는 워낙 얼굴이 작은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큼직한 링귀걸이가 얼굴을 더 작게 만들어준것 같습니다.

서예지가 입은 원피스는 엄청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원피스인데요.

 

컬러감이 완전 신비롭네요.

쿨톤에 어울릴법한 보라색인데,

 

빛의 각도에 따라서 오묘하게 컬러감이 변하는 느낌이랍니다.

서예지 귀걸이 다시 봐도 예쁨!!

서예지 원피스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디올 제품이라고 합니다.

빛 아래에서 보면 더 반짝이는 오묘한 바이올렛이구요.

 

코르셋을 같이 착용해서 안그래도 가녀린 몸매를 더 부각시켜주었어요.

서예지 때문에 다시 코르셋 디자인이 유행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우산이랑도 잘 어울리구요.

서예지 패션은 계속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이코지만괜찮아 3회 서예지 원피스(고문영 원피스 패션)

디올(DIOR) - vintage dre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