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한번다녀왔습니다 33회, 34회 이민정 가방 패션(송나희 크로스백) @ 지방시(Givenchy)

by Irene___ 2020. 5. 26.
반응형

한번다녀왔습니다 33회, 34회 이민정 가방 패션(송나희 크로스백) @ 지방시(Givenchy)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한번다녀왔습니다 33회, 34회 이민정 패션입니다.

 

이민정은 한번다녀왔습니다 33화, 34화에서 청록색? 트렌치코트에 흰색 티셔츠를 이너로 입었는데요.

이민정이 입은 초록색 트렌치코트랑 귀걸이가 너무 궁금한데 아쉽게도 아직 못찾았답니다.

 

그렇지만! 이민정이 같이 매치한 가방은 찾았어요.

이민정은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을 코디해주었는데요.

 

데일리룩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세련된 디자인에 가벼워보이는 사이즈라 관심이 갔답니다.

 

 

모델컷도 가져와봤는데, 정말 미니백이라 핸드폰이랑 립스틱 등 필수품만 넣어다녀야 하는 가방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깔끔하니 너무 예뻐요.

이민정 가방이 예쁜 가방이 참 많은데, 문제는 웬만하면 다 비싼 명품브랜드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가방도 명품 가방이랍니다.

 

그래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방은 사이즈가 워낙 미니사이즈라 그런지,

 

가격대는 그나마! 명품백 중에서는 괜찮은 편이었어요.

이민정처럼 세미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지만,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방이랍니다.

이 때 이민정 코디 너무 예쁘네요.

 

쨍한 청록색 트렌치코트는 보기 힘든데, 이민정 트렌치코트도 찾으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초희 가방이랑 오윤아 가방도 찾으면 알려드릴게요.

 

나름 독특한 디자인이네요.

송나희 가방은 지방시 가방이랍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33회, 34회 이민정 가방 패션(송나희 가방)

지방시(Givenchy) -  gv3 wallet on chain

 

가격은 140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