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귀걸이(지선우 귀걸이) 패션 @ 디디에두보(DIDIER DUBOT)

by Irene___ 2020. 5. 16.
반응형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귀걸이(지선우 귀걸이) 패션 @ 디디에두보(DIDIER DUBOT)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패션입니다.

 

15회 후반부에 나온 패션인데요.

김희애가 준영이랑 통화하는 장면에서,

 

골드 컬러 귀걸이가 잘 보였답니다.

순간순간 보일때마다 빛이 나는 귀걸이었는데요.

 

김희애는 골드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 장면에서 김희애가 입은 코트는 아직 못찾았어요.

모델컷도 가져왔는데.

 

상세컷을 보니 바로 디디에두보랍니다.

 

가격 등은 아래에 써볼게요.

디디에두보 귀걸이는 가격대가 꽤 있는데.

 

요 제품도 귀걸이치고 비싼 편이었어요.

디디에두보 감성이 잘 들어간 귀걸이긴 한데

 

가격때문에 저는 구경만 해야겠습니다.

듀얼 DD 제품이구요.

요 장면에서 김희애 블라우스는 이미 찾았답니다.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지선우 패션) @ 알렉산더맥퀸(ALEXANDER MCQUEEN)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지선우 패션) @ 알렉산더맥퀸(ALEXANDER MCQUEEN)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도 부부의세계 15화 김희애 패션입니다. 김희애가 박해준과 대화할때 입��

fashion-info-here.tistory.com

 

블라우스는 위 글 참고해주세요.

 

김희애 귀걸이는 40만원 중반대 가격이구요.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부부의세계 15회 김희애 귀걸이(지선우 귀걸이) 패션

디디에두보(DIDIER DUBOT) - Dual DD, JDRERVF05XX

 

가격은 43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