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그남자의기억법 31회, 32회(최종회) 문가영 귀걸이(여하진 귀걸이) 패션 @ 스와로브스키(SWAROVSKI)

by Irene___ 2020. 5. 14.
반응형

그남자의기억법 31회, 32회 문가영 귀걸이(여하진 귀걸이) 패션 @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어제부로 종영한 그남자의기억법 마지막회 문가영 패션입니다.

 

약속드린대로 오늘 바로! 그남자의기억법 31화, 32화 패션을 알아왔어요.

 

그남자의기억법에서 문가영은 진짜 예쁜 옷, 악세사리를 선보였는데요.

 

이번에는 마지막회에서 문가영이 착용한 귀걸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회에서 문가영 원피스도 너무너무 예뻤는데요.

 

오프숄더에 쨍한 옐로우 컬러라 딱 배우 시사회에 맞는 패션이었어요.

오프숄더인데 문가영 쇄골라인이 예뻐서 그런지 요런 원피스도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그리고 문가영 귀걸이도 엄청 화려했는데요.

요렇게 살짝살짝 보이는데

 

크기가 큰 귀걸이라 그런지 빛에 반사되어서 반짝반짝 빛난답니다.

문가영 노란색 원피스도 너무 궁금한데

 

아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저는 이번에 문가영 귀걸이를 소개해드릴텐데요.

 

문가영 귀걸이는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랍니다.

모델컷도 가져왔는데요.

 

유려한 곡선미와 반짝이는 크리스털의 조합이 매력적인 화려한 귀걸이랍니다.

 

문가영처럼 예쁜 드레스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크기가 커서 존재감 하나는 확실한 귀걸이인데요.

 

데일리로는 못해도 특별한날에 착용하기는 좋은 것 같아요.

카메라 플래쉬가 터져도 반짝반짝 빛나는데요.

 

골드와 화이트골드, 그리고 크리스탈의 조화가 너무 예쁘네요.

그나저나, 제가 좋아하던 드라마들이 슬슬 종영하기 시작하는데요.

 

이번주에는 부부의세계도 종영이고, 마음이 허하답니다.

패션 구경도 할 수 있으면서 스토리 탄탄한 최근 드라마 알려주시면

 

또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

그남자의기억법 31회, 32회 문가영 귀걸이(여하진 귀걸이) 패션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ATLIER SWAROVSKI) - GILDED TREASURES

 

가격은 44만워ㅜㄴ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