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14회 한소희 가방/패션(여다경 가방/패션) @ 발렌티노(VALENTINO) 였네!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부부의세계 14회 한소희 패션입니다.
이제 쀼세도 2회밖에 안남았다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이번주 13회, 14회에서는 봄옷이 대거 등장해서 한소희 패션도 봄 느낌나는 옷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4화 한소희 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우회 모임 장면에서 한소희는 연보라색 트렌치코트, 베이지색 셔츠 블라우스, 그리고 골드 목걸이를 매치해주었답니다.
바로 옆에는 검은색 가방도 놓여 있는데 가방으로 은근 시선이 가죠.
이 때 한소희가 착용했던 귀걸이? 이어커프?도 너무 예쁜데, 요즘들어 요렇게 살짝 화려한 디자인의 이어커프도 유행하는것 같아요.
한소희 이어커프는 찾으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한소희가 만지작거린 블랙 가방은 징이 박혀있는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청순하고 파스텔톤의 패션이랑 시크한 징 가방은 안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한소희가 모델이라 그런지 그저 예쁘기만 합니다.
여우회 장면이 어두운 곳에서 촬영되어서 살짝 아쉬웠는데, 집 장면도 있어서 색감을 좀 더 또렷하게 확인해볼 수 있었답니다.
한소희 트렌치는 생각보다 훨씬 더 연한 파스텔톤의 보라색? 라일락색?인데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루즈한 핏이라 그런지 더욱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한소희 가방은 PPL인지는 모르겠지만 식탁 위에 떡하니 놓여있어서 못찾을래야 못찾을수가 없는 제품이었답니다.
요렇게 여다경 가방은 바로 찾았는데요, 은근 미디엄 사이즈의 크로스백인데, 숄더백으로도 들 수 있는 가방이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징은 골드컬러구요, 징 때문에 그런지 시크한 느낌이 드는 가방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한소희 패션보다는 시크한 패션이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한소희 이어커프도 요렇게 잘 볼 수 있었는데요, 크리스탈이 박혀있고 크기도 꽤 커서 부담스러운가 싶다가도, 포인트아이템으로는 이만한 제품도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소희가 입은 트렌치코트와 셔츠 컬러도 둘 다 파스텔톤이라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묘하게 괜찮네요.
봄 코디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한소희 가방은 그 유명한 발렌티노 락스터드랍니다.
부부의세계 14회 한소희 가방/패션(여다경 가방/패션)
발렌티노(VALENTINO) - 유광 송아지 가죽 락스터드 크로스 바디 백 (SW0B0F43XVJ0NO)
290만원이구요.
한소희 트렌치코트랑 이어커프는 알게되면 추가로 계속 올리겠습니다.
14회 김희애 패션/ 한소희 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