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부부의세계 13회 박선영 원피스(고예림 원피스) 패션 @ 토리버치(Tory Burch) 원피스였네요!

by Irene___ 2020. 5. 10.
반응형

부부의세계 13회 박선영 원피스(고예림 원피스) 패션 @ 토리버치(Tory Burch) 원피스였네요!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부부의세계 13화 박선영 패션입니다.

 

박선영도 김희애 못지않게 매 회 우아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딱 마음에 드는 원피스를 입어서 바로 소개해드려요.

 

14회 박선영 패션은 아마 내일쯤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선영이 입은 프린팅이 들어간 우아한 원피스인데요, 컬러감에 맞추어 어두운 컬러의 가디건과 코디를 해주었네요.

모델컷도 가져왔답니다.

 

원래는 스커트가 워낙 화려해서 투피스 제품인줄 알았는데, 원피스였습니다.

프린팅이 화려해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원피스인데, 박선영은 화려한 느낌이라 그런지 원피스를 너무 잘 소화했네요.

박선영 귀걸이도 궁금한데 아쉽게도 못찾았습니다.

원래 벨트가 있는 제품이라 박선영도 벨트까지 같이 착장해주었답니다.

 

금장 단추랑 금장 벨트가 너무 잘 어울려요.

카라디자인도 예쁘고, 브랜드 티가 나도 예쁜 원피스랍니다.

박선영이 입은 원피스 모델컷인데, 개인적으로는 박선영 핏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스커트단도 너무 예쁘구요, 하객룩으로 입기도 괜찮고 중요한 날 입기 좋은 원피스네요.

박선영 원피스는 토리버치 제품입니다.

부부의세계 13회 박선영 원피스(고예림 원피스) 패션

토리버치(Tory Burch) 원피스였네요! - Gemini Link Polo Dre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