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부부의세계 10회 김희애 패션(지선우 패션) - 플라워 슬립 드레스 @ 토리버치(Tory Burch)

by Irene___ 2020. 4. 26.
반응형

부부의세계 10회 김희애 패션(지선우 패션) - 플라워 슬립 드레스 @ 토리버치(Tory Burch)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도 부부의세계 10화 김희애 패션입니다.

 

사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김희애 슬립 원피스 잠옷은 1회에서도 잠시 등장했던 잠옷이랍니다.

늦은 밤 지선우 집을 찾은 이태오인데요, 이 장면에서 김희애는 플라워 자수 패턴이 있는 슬립 드레스와 롱 가디건을 함께 매치했답니다.

 

저는 슬립드레스를 잘 입지 않지만, 김희애가 입은 모습을 보니 또 완전 예쁘네요.

 

집에 있는 장면에서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거 아닌가요?!

슬립 드레스는 재질이 촤르르한게 사틴 느낌이랍니다.

김희애 전신샷은 못찾았지만, 요 슬립 드레스는 꽤나 롱한 길이감이라 키 큰 분들께 추천드려요.

 

해외 브랜드 중에서는 롱기장의 원피스가 많아서 저는 웁니다 ㅠㅠ.

 

해외 모델컷인데, 키가 엄청 클텐데도 발목까지나 오네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가디건도 궁금한데, 아직 못찾았답니다.

김희애가 입은 원피스는 토리버치 제품입니다.

 

부부의세계에서 토리버치 제품도 제법 많이 보이네요.

 

부부의세계 10회 김희애 패션(지선우 패션) - 플라워 슬립 원피스

토리버치(Tory Burch) - embroidered flower dress

 

작년 가을 제품이라 솔드아웃인데요, 원래 가격은 498달러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