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패션(fashion)

트와이스 사나 패션 - 뮤직뱅크 출근길 패션 (twice sana) - 유어네임히얼, dior

by Irene___ 2019. 10. 12.
반응형

트와이스 사나 패션 - 뮤직뱅크 출근길 패션 (twice sana) - 유어네임히얼, dior

 

안녕하세요~ 이번 아이돌 패션은 트와이스 사나 뮤직뱅크 출근길 패션입니다.

 

요즘 하루가 다르게 리즈 갱신하고 있는 트와이스 사나인데요, 요즘은 트와이스 컴백 이후라 활동 사진이 풍부해서 포스팅하기가 쉬워서 좋습니다.

 

사나 패션도 패션이지만 사나가 넘 예쁘다는게 함정입니다.

 

이번 활동하면서 헤어를 핑크색으로 바꾸었는데, 이 컬러 소화하기가 굉장히 힘든데 사나는 진짜 잘 어울립니다.

 

이 사진은 전신샷 + 기사샷의 콜라보인데, 사나한테 굴욕이란 없나봅니다. 부럽습니다.

 

사나는 이 날, 병아리 느낌의 레몬컬러?? 라이트옐로우컬러?? 니트에 화이트 데님 미니스커트, 그리고 화이트 색상 스니커즈로 코디해주었답니다.

 

간절기 캐주얼룩, 데일리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패션이고, 특히 직장인이 아닌 학부생이라면 더 참고하기 좋은 패션인 것 같습니다.

 

근접샷도 한번 가져와봤는데, 정말 너무 예쁩니다.

심지어 핑크색 머리랑 캐주얼한 패션도 잘 어울려서 인형 포스 뿜뿜입니다.

사나가 입은 니트는 브이넥으로 되어 있는데, 살짝 오버핏 디자인인 것 같고, 생각보다 파임이 깊은 것 같아 예민하신 분들은 이너를 같이 입고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나가 이 날 들고 나온 가방도 특이한데요, 캐주얼룩에 딱 포인트가 되는 이 크로스백은 바로 디올백이랍니다.

 

요즘 핫한 '디올 새들백'인데, 새들백 중에서도 디올 문양이 마구마구 붙어있는 오블리크 새들백 라인입니다.

 

숄더 스트랩도 오블리크 라인이라는데, 완전 화려해서 포인트백으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 가방만 봤을때는 패턴이 너무 복잡하지 않나 싶었는데, 사나가 들어서 그런지, 그저,, 세상 예쁘기만 합니다.

 

이 날 사나가 들었던 디올 오블리크 새들백은 이미 수지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긴 가방이랍니다.

 

요즘 새들백이 캐주얼백으로 대세인지, 연예인룩에서 자주 보인답니다.

 

근데 포스팅하다 우연히 발견한건데, 수지 티셔츠도 디올로 맞춰 입긴 했답니다.

 

 

다시 사나 패션 포스팅으로 돌아와서, 사나가 입은 패션 아이템 정보는 아래에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트와이스 사나가 입은 니트를 찾아보니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 제품이고, 제품명은 '구름이' 랍니다.

 

유어네임히얼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져온 세부사진들인데, 구름이 니트는 3가지 컬러로 나왔고, 가을이지만 밝은 노란색이 예뻐보입니다.

 

블랙도 은근 데일리로 입기는 괜찮아 보이고, 이미 인기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나와 수지 크로스백은, 디올 오블리크 새들백 & 오블리크 숄더 스트랩이랍니다.

영문명 : Oblique Saddle Bag / Oblique Shoulder Strap 인데, 디올이라 그런지 숄더 스트랩도 가격이 꽤 나갑니다.

 

마지막으로 사나가 신은 스니커즈 정보도 올려봅니다. Keds Triple dick sneakers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