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서른아홉 7회 전미도 옷(정찬영 패션, 니트, 셔츠, 데님, 블라우스, 가죽자켓)

by Irene___ 2022. 3. 17.
반응형

서른아홉 7회 전미도 옷(정찬영 패션, 니트, 셔츠, 데님, 블라우스, 가죽자켓)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른아홉 7화 정찬영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7회 전미도 옷 중에서 넘 눈에 띄었던

 

파란색 퍼프 블라우스인데요.

퍼프가 과하게 들어간 느낌이 있는데,

 

전미도는 러블리해서 잘 어울리네요.

전미도 블라우스는 더온미 제품입니다.

 

더온미 smocking ribbon blouse

 

시크한 느낌의 전미도 크롭 가죽자켓도 등장했는데요,

 

크롭이라 다리가 더 길어보이네요.

 

전미도 레더자켓은 브플먼트 제품입니다.

 

VPPLEMENT 페이크레더 크롭 재킷FAKE LEATHER CROP JACKET_BLACK

 

전미도 스트라이프 셔츠도 세련된 느낌이었는데요.

 

살짝 소매를 걷으니까 시계도 잘 보이네요.

전미도 셔츠는 루에브르 제품입니다.

 

LOEUVRE Stripe Over Sleeve Shirt SW1AB251-82

 

라인 배색이 예쁜 전미도 니트도 있었어요.

 

전미도 니트는 지고트 제품입니다.

jigott 

 

6회 전미도 옷으로도 나왔던 코디인데요.

 

화이트 셔츠가 넘 궁금하네요.

 

전미도 청바지도 은근 계속 나오는 제품인데요.

 

하이웨이스트 부츠컷 데님팬츠랍니다.

 

전미도 데님팬츠는 밀리언코르 제품입니다.

 

밀리언코르 커버밴드 슬림 루즈 부츠컷 데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