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결혼작사 이혼작곡3 4회, 5회 박주미 옷, 가방 (사피영 패션) 모음(샤넬, 잉크, 보네가베네타)

by Irene___ 2022. 3. 13.
반응형

결혼작사 이혼작곡3 4회, 5회 박주미 옷, 가방 패션 모음(샤넬, 잉크, 보네가베네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사곡3 사피영 패션을 모아봤어요.

 

결사곡3에서도 여전히 우아한 옷 위주로 입고 나오는데요! ㅎㅎㅎ

먼저 롱 니트 가디건인듯 원피스인듯한 네이비 가디건이 눈에 띄었답니다! ㅎㅎ

 

모델이나 박주미는 가디건으로 연출해주었는데요.

 

원래는 원피스로 나온 제품이다보니,

 

단정하게 원피스로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ㅎㅎㅎ

슬림핏이라 원피스로 입으면 핏이 더 예쁠 것 같구요,

 

롱원피스랑 같이 레이어드해도 예쁘겠어요 ㅎㅎ

박주미 니트 원피스는 잉크 제품입니다.

 

EENK TAISY Corsage Knit Dress - Navy

 

그리고 박주미가 입었던 딥브라운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보테가베네타 제품이었어요. ㅎㅎ

 

BOTTEGA VENETA Trench, Fondant

5회 박주미 옷도 넘넘 예뻤는데요,

 

박주미는 샤넬이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블랙앤화이트의 우아한 트위드 자켓이 넘 예뻤는데요,

 

박주미 자켓은 샤넬 제품입니다.

Chanel Jacket, Glittered Tweed Black & White

같이 매치한 세상 우아한 박주미 샤넬백도 눈에 들어왔어요.

 

포인트백으로 진짜 예쁘네요.

겨울 결혼식이나 행사 있을때 매치하면 딱이겠어요!

 

Chanel Classic Flap Limited Edition 2005 Black & White Grey Tweed Fur Lizard Ba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