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스물다섯스물하나 7회, 8회 김태리 옷, 티셔츠, 니트 베스트,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나희도 패션)

by Irene___ 2022. 3. 7.
반응형

스물다섯스물하나 7회, 8회 김태리 옷, 티셔츠, 니트 베스트,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나희도 패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7회에서 나희도가 입었던 옷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인데요.

 

블루 화이트 패턴의 스트라이프라 눈에 확 띄네요.

 

김태리 볼캡 모자도 궁금한데, 정보가 없구요.

 

이번에는 티셔츠랑 반바지만 찾았어요.

 

김태리 스트라이프 티셔츠에는 로고가 박혀 있는데요.

 

8회에서도 등장한 패션이랍니다.

 

김태리 멜란지 컬러 반바지는 블러 1.0 제품입니다.

 

BLUR1.0 BLUR EDITION HALF PANTS - MELANGE

 

김태리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폴로랄프로렌 제품입니다.

 

Polo Ralph Lauren Women's Vintage Stripe Rugby Shirt

김태리 화려한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도 눈에 띄었어요.

 

청바지랑도 잘 어울리네요.

 

김태리 티셔츠는 와릿이즌 제품입니다.

 

와릿이즌(what it isnt) -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또! 스트라이프 티셔츠인데요.

 

옐로우 화이트 라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입니다.

 

김태희 티셔츠는 세인트제임스 제품입니다.

 

saint james minquiers 18

 

김태리 크롭 티셔츠도 캐주얼룩으로 예쁘네요.

 

김태리 반팔 티셔츠는 쥬씨쥬디 제품입니다.

 

jucy judy j balance crop t shirt

9회 김태리 옷으로도 나올 것 같은 패션도 있었는데요.

 

김태리 니트는 oioi 제품입니다.

 

O!Oi CROCHET VEST SETUP [IV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