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2회 송혜교 옷 모음(하영은 원피스, 탑, 팬츠 패션) @ 렉토, 미샤, 잉크

by Irene___ 2021. 12. 25.
반응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2회 송혜교 옷 모음(하영은 원피스, 탑, 팬츠 패션) @ 렉토, 미샤, 잉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지헤중 12화 하영은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12회 옷도 넘 예뻤답니다.

 

송혜교가 편하게 입었던 패턴 롱 원피스가 눈에 띄었는데요.

 

겨울보단 봄에 입으면 넘 예쁘겠어요! ㅎㅎ

송혜교 원피스는 패턴도 과하지 않아서

 

더 예쁜 것 같습니다 ㅎㅎ

 

 

송혜교 원피스는 렉토 제품입니다.

 

recto naucia scarf collar print dress

송혜교 레이어드 원피스도 넘 예뻤어요.

 

오랜만에 보는 미니기장 원피스랍니당 ㅎㅎ

세련된 느낌이라 송혜교랑 잘 어울렸답니다 ㅎㅎ

송혜교 원피스는 미샤 제품입니다.

 

michaa 울 혼방 슬리브리스 레이어드 원피스 MILCWOP410

그리고 가을 느낌의 코디도 있었는데요.

 

카키색 트렌치코트에 체크 세트 넘 예뻤답니다! ㅎㅎ

송혜교 슬리브리스탑은 잉크 제품입니다.

 

EENK SENE Sleeveless Top - Orange Check

송혜교 체크 팬츠도 잉크 제품입니다.

 

EENK SENEZ Wide Pants - Orange Che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