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너를닮은사람 고현정 옷, 가방(8회 정희주 코트, 부츠, 가방, 블라우스 패션) @ 토즈, 닥터마틴

by Irene___ 2021. 11. 5.
반응형

너를닮은사람 고현정 옷, 가방(8회 정희주 코트, 부츠, 가방, 블라우스 패션) @ 토즈, 닥터마틴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너닮사 고현정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8회 고현정 패션이랍니다.

잠깐 나온 장면인데, 고현정은 카멜에 블랙 컬러가 블록된 코트를 입었는데,

 

코트 소재 너무 좋아보이네요.

 

고현정 부츠는 닥터마틴 제품입니다.

 

vetements x dr martens 1409 boots

넘나 개취였던 고현정 체크코트 패션인데요.

 

코트가 넘 러블리했어요.

 

카라도 빅카라인데다 아방한 핏이다보니,

 

더 귀여워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이너로 입은 블라우스는 셔링 디테일이 포인트인데,

 

코트랑도 잘 어울리네요.

 

고현정 코트는 토즈 제품입니다.

 

tods wool coat

이너로 입은 블라우스도 토즈 제품이구요.

tods poplin blouse

같이 들었던 그린 컬러의 스웨이드 가방도

 

토즈 제품이었어요!

tods timeless bag mini in sue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