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하이클래스 13회, 12회 조여정 패션(송여울 가방, 니트 패션) @ 멀버리, 랑방컬렉션

by Irene___ 2021. 10. 20.
반응형

하이클래스 13회, 12회 조여정 패션(송여울 가방, 니트 패션) @ 멀버리, 랑방컬렉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하이클래스 송여울 패션을 가져왔어요.

 

12회~13회 패션인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

 

조여정은 13회에서 아이보리 컬러 셔츠 블라우스에,

 

핑크 슬랙스를 매치했답니다.

 

세미캐주얼 출근룩으로 참고하기 좋을 것 같아요.

 

조여정 가방은 미니 화이트백을 매치했네요.

 

조여정 가방은 12회 정장 패션에도 같이 매치했는데요.

 

고급스러운 가방이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명품 제품이었어요.

 

조여정 가방은 멀버리 제품입니다.

 

참고로 위 사진 조여정 귀걸이는 프레스 포스텐이에요.

mulberry amberley small bag

12회에서 조여정이 입은 가디건...인줄 알았으나,

 

가디건 느낌의 니트탑이라 하네요.

요즘 요런 디자인의 가디건 느낌 니트탑이 유행하던데,

 

조여정 니트탑은 데일리로 입기 딱 좋아보이네요.

 

너무 평범하지 않게 니트 중간중간에 패턴도 들어가있어서,

 

다른 브랜드랑 차별화가 되는 것 같아요.

 

조여정 니트탑은 랑방컬렉션 제품입니다.

 

LANVIN COLLECTION - 컬러 블록 로고 니트 탑 lc2b5kto981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