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오 삼광빌라 진기주 코트(38회 이빛채운 레몬 코트) @ 하나보(HANAVO)

by Irene___ 2021. 1. 31.
반응형

오 삼광빌라 진기주 코트(38회 이빛채운 레몬 코트) @ 하나보(HANAV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 삼광빌라 이빛채운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빛채운 옷은 매 회 챙기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트렌치코트 느낌이 살짝 나는 레몬색 코트가 넘 예뻤어요.

 

화사한 컬러감이 초봄까지 입기에 딱 좋을 것 같구요.

 

하프코트라 귀여운 느낌으로 입기 딱 좋답니다.

 

진기주랑도 잘 어울리네요.

 

진기주는 이너로는 폴라 니트에 셔츠를 레이어드해주었구요.

 

가방은 브라운 숄더백을 매치했네요.

 

진기주 구두는 롱부츠를 신었어요.

 

최근에 앵클부츠, 삭스부츠가 핫했는데 이제 슬슬 롱부츠가 보이네요.

 

진기주 아우터는 귀여운 옷 입고 싶어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진기주 코트는 하나보 제품입니다.

 

오 삼광빌라 진기주 코트(38회 이빛채운 레몬 코트)

하나보(HANAVO) - NO.3 OUTER - LEMON CRE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