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션(fashion)

구미호뎐 5회 조보아 가방, 블라우스(남지아 패션) @ 멀버리(mulberry), 커먼유니크(common unique)

by Irene___ 2020. 10. 22.
반응형

구미호뎐 5회 조보아 가방, 블라우스(남지아 패션) @ 멀버리(mulberry), 커먼유니크(common unique)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구미호뎐 5화 남지아 패션입니다.

 

오늘 구미호뎐 6회 패션도 얼른 찾아오겠습니다!

구미호뎐 5회에서 조보아는 하늘색 셔츠에 데님팬츠, 그리고 그레이컬러 토트백을 매치했답니다.

 

역시 조보아 캐주얼룩은 너무 예쁘네요.

조보아 가방은 지난 1회, 2회에서 들고 나온 가방이랑 똑같은데요, 컬러만 그레이 컬러로 바꿨답니다.

 

브람스 박은빈 가방이랑도 같은 가방이에요.

 

 

구미호뎐 2회 조보아 가방, 시계(남지아 패션) @ 멀버리(Mulberry), 미쉘에블랑(michel herbelin)

구미호뎐 2회 조보아 가방, 시계(남지아 패션) @ 멀버리(Mulberry), 미쉘에블랑(michel herbelin)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이번주부터 새로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조보아 패션입

fashion-info-here.tistory.com

조보아 가방 블랙 컬러는 위 글 참고해주세요.

 

조보아 가방은 멀버리 제품입니다.

 

구미호뎐 5회 조보아 가방, 블라우스(남지아 패션)

멀버리(mulberry) - 포토벨로 토트백 그레이

 

그리고 조보아 스카이블루 셔츠는 기본 베이직 셔츠로 입기 좋은데요.

 

조보아 블라우스는 내가가장예뻤을때 임수향 셔츠랑 같은 제품인데, 컬러만 달라요.

 

 

 

내가가장예뻤을때 10회 임수향 가방/블라우스(오예지 패션) @ 토즈(TODS), 커먼유니크(Commonunique)

내가가장예뻤을때 10회 임수향 가방/블라우스(오예지 패션) @ 토즈(TODS), 커먼유니크(Commonunique)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패션은 내가예 10회 임수향 패션입니다. 오늘 내가예 11회 패션도 곧

fashion-info-here.tistory.com

내가예 임수향 핏은 위 글 참고해주세요.

 

조보아 셔츠는 가격도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조보아 셔츠는 커먼유니크 제품입니다.

구미호뎐 5회 조보아 블라우스(남지아 패션)

커먼유니크(common unique) - leonard basic pocket cotton shirts

 

가격은 3만원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