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패션(fashion)

제시카 공항패션 - 체크자켓 & 프릴블라우스&미니백 (190826)

by Irene___ 2019. 8. 26.
반응형

제시카 공항패션 - 체크자켓 & 프릴블라우스&미니백 (190826)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연예인패션 포스팅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무슨 패션부터 포스팅해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최신자 포스팅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요, 가장 먼저 포스팅할 1호 패션은 오늘자 난리난 제시카 공항패션이랍니다.

 

오늘 제시카는 아이슬란드로 싱글즈(singles) 화보 촬영차 출국했는데요, 가을 감성 & 시크감성이 묻어나는 체크자켓 & 블라우스 코디로 공항이 난리가 났답니다.

 

아직 더운 여름날인데, 역시 프로는 프로입니다.

 

제시카는 이 날 체크자켓 + 프릴블라우스 + 블랙미니백 + 진청데님 코디를 입었는데, 체크자켓과 블라우스는 모두 쥬크 zooc 제품이랍니다.

 

아이슬란드 화보에서도 쥬크 19 fw 제품을 입고 화보를 촬영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출국 패션부터 쥬크로 맞추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전신샷도 가져왔습니다.

 

제시카는 평소 옷 잘입기로도 유명하고, 이미 본인의 브랜드인 '블랑앤에끌레어'도 운영하고 있어서 입는 패션마다 호평이 일색인데요, 제시카가 오늘 입은 공항패션도 그야말로 가을 시크룩의 정석이랍니다.

 

지금 입기에는 덥지만, 단풍으로 어우러진 10월초에 입기에 좋을 것 같아서 찜해두었답니다.

 

 

제시카가 들고 있는 블랙 색상의 미니백도 눈에 띄는데요, 디자이너 브랜드인 "코이무이"의 미니 나나백 블랙 색상이라 합니다.

쪼그만 미니백이라 귀여워보이면서도 블랙이라 시크한 느낌이 있고, 데일리백으로 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가방입니다.

 

 

가까이서 찍힌 사진도 하나 가져왔답니다.

기사사진인데도 피부가 너무 좋아서 부럽습니다.

 

이 날 제시카가 착용한 귀걸이도 은색의 심플한 디자인인데요, 역시나 악세사리 디자이너 브랜드 HEI의 kidney bean earring 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제품 이름이 특이한데, HEI도 요즘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는 악세사리 브랜드랍니다.

 

 

제시카가 이 날 코디한 체크자켓과 블라우스는 모두 쥬크 zooc 19 fw 겨울 제품인데요, 자켓과 블라우스 모두 겨울 제품이라 그런지 아직은 출고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도 아직은 안나오는데,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참고로, 나중에라도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품번은 아래에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제시카 공항패션 체크자켓 - z194msf105 입니다.

제시카 공항패션 화이트 블라우스 - z194msc031 입니다.

 

제시카를 찍은 기사 사진이 이렇게 많은데 하나같이 다 예뻐서 너무 부럽구요, 오늘자 제시카 공항패션은 가을 시크룩으로 찜해둡니다.

반응형